CF시간 안내
◈SBS 매주월요일 저녁 7:10 ~ 8:00         지역 : 전국 (협찬) 
       프로그램 : 아는것이 힘이다(박미선진행)

◈MBC-AM(95.9MHz) 매일 저녁 6:00 ~ 8:00 지역 : 전국 (협찬) 
       프로그램 : 김흥국,박미선의 특급작전

◈KBS2-TV 매주 월요일 오전 10:39         지역 : 서울,경기,강원 (CF광고) 
       프로그램 : 행복채널과 지구촌뉴스 사이

◈SBS-TV 매주 월요일 오전 9:29           지역 : 서울,경기,강원 (CF광고) 
       프로그램 : 도전!퀴즈퀸과 한선교.정은아의 좋은아침 사이

◈SBS-TV 매주 수요일 오후 4:59           지역 : 서울,경기,강원 (CF광고) 
       프로그램  :  네트워크현장! 고향이보인다와 SBS뉴스퍼레이드 사이

◈KBS2-R 매일 오후 7:54(예정;현재미방영)   지역 : 전국 (CF광고) 
       프로그램 : 이상운,이옥주의 즐거운 세상(4부)와 KBS교통정보 사이

※다음은 10월 20일부터 방영됩니다.

◈PSB-TV(부산방송) 매주 월,목,금 오전 7:29 지역 : 부산 (CF광고)
        프로그램 :  출발!모닝와이드와 PSB모닝와이드 사이

◈TBC-TV(대구방송) 매주 화,금 오전 10:59 지역 : 대구, 경북(CF광고)
        프로그램 : 뉴스와 생활경제와 SBS화제작시리즈 사이

◈TJB-TV(대전방송) 매주 수요일 오전 9:30 지역 : 대전,중부 (CF광고) 
       프로그램 : 도전!퀴즈왕과 한선교,정은아의 좋은아침 사이

◈KBC-TV(광주방송) 매주 월,수,금 오전 7:49 지역  : 광주,순천,목포,광영 (CF광고) 
       프로그램 : KBC뉴스지금과 생방송 출발새 아침 사이

◈UBC-TV(울산방송) 매주 월,수 오후 7:14지역  : 울산 (CF광고)
       프로그램 : 청춘시트콤과 연예스테이션(월)  뮤직월드(수) 사이



1편 다운받기(cf1.zip)

아내와 남편Ⅰ:현재 방영중. 크기 : 2,011K

단란한 분위기의 집에서 아내와 남편의 자연스러운 대화 (아내는 다림질을 하고 남편은 신문을 읽고 있다) 효도선물로 디스크때문에 고생하시는 어머니께 에어트랙을 사드렸는지 아내에게 질문. 다림질 중 아내는 다소곳이 "예"라고 대답. 신문을 보며 남편은 "건강하셔야 할텐데..." 라는 여운담긴 멘트. 다림질 중 아내는 허리, 어깨를 토닥이며 "에어트랙은 어머님께만 필요한것이 아닌가봐요" 라고 혼잣말. 이에 남편은 "내일 같이 에어트랙 가보자" 라는 다정다감한 멘트
Scene#1 설명 : 자연스러운 가정집에서 일어나는 일상적인 대화를 통하여 에어트랙은 나이드신 어머님 뿐만 아니라 가정주부에게도 필수치료기임을 강조함.


2편 다운받기(cf2.zip)

아내와 남편Ⅱ:대기중 크기 : 1,985K

아내와 남편이 잠자리에 들면서 나누는 대화 (아내는 침대에 누워있고, 남편은 침실로 들어와 침대로 든다) 침대로 들다가 갑자기 고통스러워하는 남편 "어.. 왜이러지? 디스크인가?" 걱정스러워 하는 아내를 보며 안심시키는 남편 "괜찮겠지? 그만 자" 그래도 걱정하며 아내는 "여보, 그러지 말고 우리내일 에어트랙 가봐요." 라는 사랑스런 멘트
Scene#2설명 : 밖에서 업무에 시달리는 직장 남성들에게도 에어트랙은 필수치료기임을 강조하고, 남편의 건강은 역시 아내가 지키려 한다는 점을 강조함


3편 다운받기(cf3.zip)

엄마와 아들 : 대기중 크기 : 2,005K

밤늦게 수험공부를 하는 10대 아들이 간식을 들고 들어오는 엄마와의 대화 공부하는 아들이 자꾸만 목과, 어개를 만지며 공부를 하고 있다. 간식을 들고 들어오며 아들의 힘든 수험공부를 위로하는 엄마 허리, 목, 어깨를 주무르며 공부에 집중이 잘 안된다는 아들 걱정하며 엄마는 "그럼, 내일 우리같이 에어트랙 가보자" 라는 다정한 멘트 약간은 놀란듯한 표정으로 반가워하며 아들이 " 어? 그거 우리반 호준이도 있는데?" 라며 마무리 멘트.
Scene#3설명 : 에어트랙은 공부에 시달리는 수험생에게도 필요하다는 대상설정 확대유도와, 이미 사용층이 수험생으로 확대되어 있는 사실을 주지 시킴으로서 공감대 형성을 강조함.


※각 cf에 해당하시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media player가 실행되고 동영상이 나옵니다.
다운을 받으시려면 이미지 아래의 다운받기를 클릭하세요.